[이슈] 그녀는 어떻게 100억 대 자산가가 되었을까?

  • 월스트리트코리아 리딩으로 5년만에 100억대 부자 돌변
  • “W.P.S프로그램이랑 월스트리트코리아 도움이 컸죠”
  • 주식으로 시작해 부동산까지 안착, 100억대 건물까지 매입해


  • 5년만에 100억대 건물주가 된 “화제의 돌싱녀” 안효정 씨(38은, 가명). 그녀의 인스타그램 속 화려한 삶에 부러움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많다. 전문직 여성으로 생활하다 이혼의 아픔을 겪고 100억대 자산가로 돌변한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을까?


    2018년 6월 안효정씨(가명) 인스타그램

    부산에서 공인중개업을 하던 안씨. 그녀는 2009년 부산의 한 벤처기업을 운영하는 사업가와 사랑에 빠져 연애 7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알콩 달콩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하던 그녀에게 첫 아이가 생겼고, 그녀는 잠시 일을 그만둔 채 육아에 전념하며 행복한 나날들을 보냈다고 한다. 하지만 그녀의 행복한 결혼 생활은 그리 오래 가지 않았는데, 남편의 사업이 무너지기 시작하면서 두 부부의 행복 또한 깨지기 시작한 것이다. 그녀는 다시 일을 시작했고 남편의 빚을 대신 갚으며 힘든 나날들을 보냈다고 말한다.

    “현실이 닥쳐오니까 무서웠어요. 남편 사업이 무너지고 저도 일을 안하고 있으니까 감당할 수 없었죠. 남편은 자기만 믿으라고 하는데 한달 한달 안좋아 지더라구요. 일을 시작해서 남편 빚을 조금씩 갚아 나가다가 남편이 먼저 이야기를 꺼냈어요. 이렇게 살 바에는 그냥 이혼하자라고”

    그렇게 남편과 이혼을 하게 된 안씨는 홀로 아이를 키우면서 생활을 해왔다고 한다. 하지만 그녀의 홀로서기는 그리 쉽지 않았고 심지어 안씨의 어머니까지 세상을 떠나시면서 그녀의 고통은 더욱 커져만 갔다. 하지만 그녀는 하나뿐인 아이만 생각하며 죽기 살기로 일했다고 한다.

    “요새는 부동산중개업도 광고가 중요하거든요. 그런데 저는 광고할 돈이 없으니까 어떻게 하겠어요. 무조건 발로 뛰었죠. 정말 쉽지 않았어요. 아는 분들 도움도 받고 해서 그래도 입에 풀칠하는 정도까지는 됐는데 진짜 쉽지 않더라구요. 거의 매주 로또 샀던 것 같아요. 그때만 생각하면…”

    안씨는 인터넷을 뒤지던 중 우연히 월스트리트코리아를 알게 되어 무료 체험 문자를 받아보기로 했다고 한다.

    “솔직히 첨에는 돈 생각도 나고 그냥 뭐라도 지금 이 상황을 바꿔줄 수 있는 뭔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그냥 무료 체험이니까 신청을 했죠. 전화가 와서 상담을 하는데 월스트리트 출신 트레이더들이 만든 프로그램이 폭등주를 찾아준다고 하니까 믿음이 갔죠. 물론 그 때 바로 주식을 거래 하진 않았어요. 그리고 다음날 문자가 왔었어요. 그리고 그 다음날 신기하게 그 종목이 오르더라구요. 두번 째날 온 문자는 그날 바로 오르구요. 정말 이거다. 싶은 생각이 번쩍 드는거 있죠? 그래서 세번째 날 문자 오자마자 그 종목을 덜컥 구매를 했어요. 저는 전 남편 때문에 주식 계좌만 있었고 주식은 하나도 모르는 문외한이었거든요. 그러니까 차트나 이런것도 잘 몰랐어요. 그냥 추천 받고 오르니까 구매한거죠. 그때 수중에 딱 500만원이 있었어요.”

    그렇게 500만원을 투자한 안씨는 바로 그 다음날 45%의 수익을 얻었다고 한다. 하루만에 220여만 원을 벌어들인 안씨는 월스트리트코리아에 전화해 VIP 신청을 하게 됐다고 한다.

    이후 안씨는 월스트리트코리아의 리딩에 따라 W.P.S 프로그램이 포착한 종목들 중 월스트리트코리아 트레이더의 추천을 통해 조금씩 투자를 시작했고, 3년 만에 20억이라는 엄청난 수익을 내게 되었다고 한다.

    “지금 주식에는 한 5억 정도만 들어있고 나머지는 건물에 투자를 했어요. 건물도 경매물건 나온거 70억에 구매를 했는데 어느새 올라서 100억대로 진입했거든요. 결혼하고 2년 행복하고 2년 힘들었고 2년은 맘고생이 심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너무나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답니다.

    지금은 주식쪽 비중은 많이 낮추고 부동산쪽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어요. 아파트형 공장이랑 오피스텔 등에도 투자를 할 생각이에요. 앞으로는 주식도 부동산도 더 많이 공부해서 아들이랑 더 행복한 삶을 살고 싶어요”

    현재는 주식과 부동산 투자에 전문적으로 뛰어든 안씨. 그녀의 삶에 더 큰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한다.

    월스트리트코리아의 남다른 주식 리딩 서비스

    월스트리트코리아의 W.P.S 프로그램은 월스트리트 출신의 트레이더와 국내 애널리스트들의 합작으로 개발된 폭등주 포착 알고리즘을 탑재한 프로그램입니다.

    일반 개미투자자분들은 작전주, 외국인매수, 기관매수, 세력들의 움직임 등을 포착하지 못하기 때문에 특별한 정보가 없는 이상 큰 수익을 내기 어려우며 특별한 정보를 입수했다 하더라도 잘못된 판단으로 수익을 내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특히 적당한 가격에 매수한 뒤 매도 타이밍을 못 잡아 주식이 물려버리거나 아예 매수 조차 못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월스트리트코리아의 W.P.S 프로그램의 리딩을 받으실 경우 이런 작전주와 외국인매수, 기관매수 시그널 등을 포착하여 폭등주를 선별하고 최적의 매수, 매도타이밍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W.P.S가 포착한 신호들을 다시 한 번 전문 트레이더가 분석, 추천해드리기 때문에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술을 통해 2018 미래경영대상 등 각 언론사에서 진행하는 상을 수여 받기도 했으며 해당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 등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혹시 새로운 인생을 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월스트리트코리아 4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확실한 수익률을 약속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는 100% 무료 서비스
    급등주 추천은 월스트리트 출신 전문 트레이더의 투자전략을 바탕으로 둔 프로그램으로 진행해 드리며, 예상 수익률은 입니다.

     * 개인정보 수집동의 및 이용동의 [ 보기 ]
      alls**
     291   17

    방송보고 가입했어요 !
      eun***
     198   11

    무료로 보내준 문자보고 상승해서 갈아탐..
      byu***
     172   13

    비트코인으로 개망했는데 주식으로 복구하는중

      tis***
     127   6

    목표 수익률 달성할 때까지 기간 연장해주면 해볼만 하지 않나해서 했는데 수익 잘 나옴

    금주의 하이라이트

    HOT 클릭